고객센터 운영방식 변경 안내 > FAQ

본문 바로가기


FAQ

고객센터 운영방식 변경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3-14 15:32 조회1,276회 댓글0건

본문

영화볼 땐, 팝콘만 들고가자!
안녕하세요 <영화사람>입니다.

 

기존의 방식은 오직 콜센터(1599-0319)로만 문의하실 수 있었기 때문에
통화량이 많은 날이나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계속해서 콜센터 연결이 되기까지 기다리시거나 혹은 상담을 받지 못하셨던 일이 잦았습니다.

 

때문에 콜센터 연결로 겪고계신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앞으로는 기존의 콜센터로만 운영해오던 고객센터를
세 가지 방법으로 고객님들께서 문의하실 수 있게끔 방식을 변경하여 운영하도록 되었습니다.

 

 

1.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게시판에 문의내용 작성
홈페이지의 메인배너 혹은 우측배너 중 '영화사람 고객센터'를 클릭하거나
해당주소 [ http://영화사람.com/bbs/board.php?bo_table=qna ]를 통해 접속한 후,
글쓰기 버튼을 누르고 문의사항 작성

 

2. 카카오톡 '영화사람' 플러스친구로 문의내용 작성
카카오톡 접속->카카오톡 메인 상단에서 영화사람 검색->1:1채팅 버튼을 누른 후 문의작성

 

 

더욱 쾌적한 방법으로​ 모든 고객님들의 말씀에 늘 귀기울이는 영화사람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AQ 목록

Total 9건 1 페이지
FAQ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인중 1인 무료권 설명 인기글 관리자 09-04 672
공지 고객센터 운영방식 변경 안내 인기글 관리자 03-14 1277
7 . 비밀글 관리자 03-13 91
6 자주 묻는 FAQ 모음 인기글첨부파일 관리자 03-05 1667
게시물 검색
영화사람
  • 상호 : 씨네라이프
  • 대표 : 음영철
  • 사업자등록번호 : 436-49-00213
  • 통신판매업 : 제2017-서울강동-0785호
  •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1393, 삼진빌딩 2층
  • 팩스 : 02-488-5548
  • 개인정보책임자 : 음영철
  • 예매관련문의 : 1599-0319 (오전10시~오후5시)